호치민 마사지 뿐만 아니라 관광지, 맛집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셔서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온천 즐기고 나와서 미리 예약한 마사지 + 스크럽을 즐겼습니다. 마사지는 남자 여자 고를수 있고 남자로 골랐는데 여긴 전혀 섹슈얼한건 없었습니다. 근데 마사지는 정말 좋았고 시설도 너무 좋아서 진짜 최고였습니다!
그게 진짜 개운한 마사지라고 생각하시면 조금 일시적인 착각인 경우들도 있습니다! )
너무 세게 눌리다가 나오면 일시적으로 당연히 너무 개운한 느낌이 드는 것도 있으니
바디 마사지에도 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미리 more info 생각을 해보고 가는 것이 좋다.
팔, 다리 마사지는 허벅지랑 겨드랑이쪽은 너무 간지러워서 소리 지를 뻔 했다ㅜㅜ
마사지 시간은 발사를 빨리하면 빨리 끝나기때문에 일행들과 같이 갈 경우 주의해야한다.
각 마사지사들은 정해진 시간 동안 최선을 다해 마사지를 해주며 사우나가 있어 근육의 긴장을 이완 후, 마사지를 받으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유명한 호치민 마사지 순위 정리, 가게의 위치, 가격 등을 알려드리니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이게 습관이 되서 그런가. 요즘은 일본여행 가도 베트남 마사지 그립고 그래요. 그런데 마사지 업체는 많아도, 진짜로 잘하는데는 찾기 쉽지 않잖아요. 저도 여러곳 가보면서, 여긴 좀 애매하다 싶은 곳도 있었는데요.
마사지사 케바케가 있긴 하지만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곳 입니다
매트 바닥에 누으면 샤워기로 물 뿌려주고 손에 스크럽 알갱이 제품 묻혀서 열심히 스크럽 해주고 씻겨줍니다. 기분이 매우 좋아서 서버렸는데 앞으로 누우니까 열심히 손으로 해줘서 그냥 여기서 쭉 쌌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